[매거진투데이] 새해 다이어트 꿀팁과 성공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57회 작성일 19-12-17 12:16

본문

바디코치는 모든 여성들의 다가오는 새해 목표인 몸매관리를 도와주는 노하우에 대해 광교pt점에서 김경식이 맡은 매거진투데이 촬영 소식을 전했다. 

이번 광교필라테스점에서 진행된 촬영은 리포터가 직접 16kg 감량에 성공한 세 아이 엄마인 인계동pt점 회원님과 단기 바디프로필에 성공하신 망포pt&망포필라테스점 회원님과 함께 성공노하우에 대한 리얼후기를 촬영하였다고 밝혔다.

또한, 바디코치 김민태대표는 비포에프터 1,000명 이상 달성 비결에 대해 병점pt점이나 병점필라테스점을 간략히 예를 들며 단순한 여성전용이 아니라 personal을 완벽히 하기 위한 단독룸에서 진행 기구필라테스, 피티, 재활교정까지 한번에 해결 되는 업계최초 ISO9001인증을 받은 바디코치 마스터시스템 덕분이라고 밝혔다.

이어 내년이면 9년째를 맞는 바디코치 브랜드를 단순히 몸의 건강만을 케어하는게 아니라 각박한 삶에서 휴머니즘을 느낄수 있는 마음까지도 건강하게 만드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덧붙였다.

바디코치의 건강관리비법은 새해 1월6일 매일경제TV 매거진투데이를 통해 방송된다.

한편, 바디코치는 인계동필라테스점에서 진행했던 제8회 지역수급자 장학금후원 행사를 상현역pt점에서 오는 12월27일 5시부터 진행한다. 아울러 김민태대표는 "9년째 진행하고 있는 기부 후원행사는 기업을 운영하는 동안 매년 진행할 예정이고, 50년 이상 목표하고 있다"고 포부를 전했다.

온라인뉴스팀기자 onnews@d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