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전용 피티샵 바디코치 ”클린 청정 필드 시스템 적용”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749회 작성일 20-02-18 17:20

본문

여성전용 피티샵 바디코치 ”클린 청정 필드 시스템 적용”




최근 코로나19로 인한 불안감으로 사람들이 모이는 곳을 꺼려 하는 사람들이 많다. 또, 점점 증가하는 미세먼지까지 겹쳐 건강에 대한 주의를 요하는 가운데, 여성전용 순수 피티샵 바디코치는 청정필드 시스템을 적용하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광교PT점, 병점PT점, 망포PT점, 상현PT점 등은 ISO9001인증 시스템 적용 직영점으로서 환경 매뉴얼도 관리함으로 소수만 출입하는 환경이지만 더 클린한 필드를 위해 서비스 매뉴얼을 준수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바디코치는 복잡한 헬스장을 표방한 것이 아니라 소수 여성만이 출입하여 완벽한 퍼스널트레이닝을 구현 할 수 있도록 각 지점 15명 이상의 상주 코치가 대기중이며, 병점필라테스점과 망포필라테스점도 마찬가지로 단순 피티만이 아니라 재활 그리고 교정 기구필라테스까지 접목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바디코치의 김민태대표는 “인계동pt점과 인계동필라테스점에 자체적 여성 바디프로필 스튜디오인 '비율리티걸'도 오픈 예정이다” 며 “철저한 비포애프터의 데이터를 기반하여 여성만을 위하는 경영철학과 섬세한 경영가치관으로 앞으로 더 성장할 (주)비율컴퍼니를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다.


이정호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