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전용 필라+PT+바디프로필 토탈샵 오픈 출처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0회 작성일 20-07-20 11:27

본문

여성전용으로 무려 9년차 브랜드 바디코치가 피티+필라+바디프로필 스튜디오까지토탈센터를 기흥구청역pt점과 영통pt점을 여름 오픈한다고 한다.

점점 언택트한 시대로 접어든 요즘, 여성들은 보나 안전한 공간에 대해 중요시 생각하고 있다.

이런 여성들의 니즈를 반영하기 위해 대형 수원헬스장급 인계동pt 시설과 프라이빗한 단독룸 망포pt 그리고 기구필라테스존 광교pt + 근막이완존 병점pt까지 마련되어 있는 “건강한 나만의 공간”을 허락하는 시스템이라고 소개 했다.

인계동필라테스를 비롯한 망포필라테스점, 병점필라테스점까지 모든 지점이 동일한 시스템을 적용하고 있다.

구갈동pt점에 오픈하는 리얼비포에프터 1,000명이라는 독보적인 데이타를 가지고 있는데, 구갈동필라테스점 또한 하반기 회원님들 100명의 바디프로필을 준비하고 있다.

김민태대표는 원하는 피티 결과로 완벽한 몸을 만들고 그 빛나는 순간을 자체 B/F스튜디오에서 모든 회원들에게 좋은 스토리를 남겨드려 기쁘다고 말했다.

9년의 노하우로 프라이빗한 공간과 건강한 공간을 필역한 바디코치는, 헬스업계에서 각 언론사 브랜드대상 5관왕을 받고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여성의 건강한 전반적인 삶에 늘 기여하겠다고 했다.

자세한 기흥구청역필라테스점과 영통필라테스점 오픈 이벤트 소식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윤근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