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율컴퍼니바디코치 '바디코치', 2022 대한민국 유망기업대상 수상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40회 작성일 22-12-15 20:26

본문

㈜비율컴퍼니바디코치(대표 김민태)의 '바디코치'가 14일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머니투데이 '2022 대한민국 유망기업대상'에서 유망 서비스(헬스&PT)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유망기업대상'은 산업 각 분야에서 기업가치를 향상하고 경영혁신을 실현하는 유망 중소기업을 선정하여 수여하는 상으로, 비율컴퍼니바디코치는 이번 수상을 통해 헬스&PT 서비스 부문에서 경쟁력과 성장 잠재력을 인정받았다.

바디코치는 '삶의 건강한 비율을 만드는 기업'이라는 모토 아래 인계동PT 업계에서 유일하게 KFQ(한국품질재단)에서 인증된 품질 높은 매뉴얼과 프로세스를 공급해 회원들의 목적에 맞는 성공률을 높이고 있다.

바디코치 본사 분당정자PT에서는 정밀 분석 ot시스템을 통해서 체형 교정, 다이어트, 통증 케어, 산전/후 관리, 웨딩 준비 회원들의 니즈를 파악해 바디프로필, 교정, 야탑PT&망포PT 필라테스 전문 코치진들을 배정, 적절한 서비스(운동환경&식습관&코칭&마인드)를 제공한다.

바디코치 관계자는 "모든 관계자 및 전문가들이 추가로 바디코치 매뉴얼을 교육을 받게 되며, 동일한 수원PT, 분당PT 매뉴얼을 바탕으로 전 야탑필라테스, 정자역필라테스 지점에서 수준 높은 관리를 받을 수 있도록 시스템화 했다"라고 말했다.

바디코치는 600명 이상의 실제 운동 전/후 데이터를 바탕으로 MBC, MBN 등 매체에 회원의 사례가 방송되기도 했으며 병점PT점 등이 품질경영시스템 ISO90001 인증을 받았다.

비율컴퍼니는 몸과 마음이 건강한 토털 헬스케어의 일환으로 고객들의 힐링과 멘털 케어를 위한 아트 전시 공간인 '비율 갤러리' 등을 운영 중이다. 또한 내년 초 경기 남부권에 4개 지점을 추가로 오픈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