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대한민국 혁신대상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74회 작성일 23-04-30 15:47

본문

비율컴퍼니바디코치(대표 김민태)의 여성전용 PT 브랜드 '바디코치'가 27일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머니투데이 '2023 대한민국 혁신대상'에서 헬스&PT 부문 4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혁신대상은 경제침체를 타개하기 위한 정부의 노력과 범국민적 동참이 요구되는 현 시점에 발맞춰, 꾸준한 기술·경영·제품 등 혁신기업의 공로를 치하하고 격려코자 제정된 상이다.

'삶의 건강한 비율을 만드는 기업'이라는 모토를 지닌 바디코치는 PT 프로그램과 헬스케어 전문기업이다. 국내 업계 유일 품질경영시스템 인증인 ISO9001을 취득해 매뉴얼 시스템을 만들어 회원들에게 제공하고 있으며, 분당정자PT점과 병점필라테스점 또한 KFQ(한국품질재단)에서 인증된 품질 높은 매뉴얼을 공급한다.

다가오는 5월에는 토탈 피트니스 위례헬스점과 미금헬스점의 오픈을 앞두고 있다. 김민태 바디코치 대표는 "바디코치의 슬로건에 걸맞는 전국 단위 비포에프터 10만명의 데이터를 쌓는 게 목표"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바디코치는 한국자격진흥협회와 함께 여성체형 전문 브랜드 12년의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체형전문관리사 자격증 실기 검증 및 교육이수 진행으로 체형전문 트레이너를 육성하는 아카데미 랩을 설립한 바 있다.
김재련 기자 (chic@mt.co.kr)